티스토리 뷰

로지텍(Logitech)은 프로게이머 전문 게이밍 제품 시리즈인 'G프로' 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인 'G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G프로 히어로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


로지텍 G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처 : Logitech)



프로 수준의 게이머라면 주변 기기에서 발생하는 잠깐의 지연현상(랙)을 용납할 수 없다. 순간의 끊김 때문에 중요한 게임을 그르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프로게이머 같은 전문 게이머이머들은 어떤 마우스, 키보드를 쓰는지가 중요하다.


로지텍은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전문 게이밍 기어인 'G 프로'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G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 G의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기술이 적용되어 1ms 수준의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또 로지텍의 무선 마우스 충전 기술인 '파워플레이(PowerPlay)' 기술이 적용되어 배터리 걱정없이 게임을 할 수 있다. 마우스 패드가 충전 패드 역할을 해서 마우스를 들고 나가지 않는 한 꾸준히 충전 상태를 유지하게된다. 마치 유선 마우스처럼.


로지텍 G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출처 : Logitech)



G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USB 무선 수신기는 마우스 본체에 보관할 수 있게 설계되어 게이머에게 휴대성이라는 선물을 주었다.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 10배 향상된 전력 효율로 길어진 배터리 사용시간을 제공하며 최대 속도 400IPS, 최대 16,000 DPI의 감도를 제공한다. 


G프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제품의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한편 같이 출시된 'G프로 히어로 게이밍 마우스'는 작년에 출시된 로지텍의 G프로 마우스의 상위 버전으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히어로 센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엄격한 표준을 충족하는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하여 5,000만번의 클릭 내구성을 보여준다.

댓글
댓글쓰기 폼